THE FACT

검색
연예
김남희, '이강에는'으로 첫 사극 도전…유약한 왕 변신
압박받는 유약한 왕 이희 役 맡아 활약
31일 밤 9시 50분 첫 방송


배우 김남희가 출연하는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는 오는 31일 밤 9시 50분 첫 방송한다. /MBC
배우 김남희가 출연하는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는 오는 31일 밤 9시 50분 첫 방송한다. /MBC

[더팩트 | 김명주 기자] 배우 김남희가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를 통해 첫 사극 연기를 선보인다.

소속사 스토리나인웍스는 17일 "김남희는 오는 31일 방영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극본 조승희, 연출 이동현)에서 세자 이강(강태오 분)의 아버지 이희 역을 맡는다"고 밝혔다.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는 웃음을 잃은 세자 이강과 기억을 잃은 부보상 박달이(김세정 분)의 영혼 체인지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판타지 사극 드라마다.

김남희가 연기하는 이희는 선왕의 갑작스러운 승하와 뜻밖의 상황에 휘말려 왕위에 앉았으나 무소불위 권력자 좌상 김한철(진구 분)로부터 끊임없이 압박받는 유약한 왕이다.

김남희는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를 통해 첫 사극 연기를 선보인다. 대한제국 말기를 배경으로 한 시대극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모리 타카시 역으로 출연한 적이 있으나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한 사극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에서 김남희는 지위와 책임을 가진 한 나라의 왕과 아버지로서의 역할 등 입체적인 캐릭터를 연기한다. 첫 사극 작품인 만큼 배우로서 그의 또 다른 연기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남희가 출연하는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는 오는 31일 밤 9시 50분 첫 방송한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1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