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키스는 괜히 해서!' 장기용·안은진, 입맞춤으로 시작된 로맨스
11월 12일 밤 9시 첫 방송

배우 장기용(왼쪽)과 안은진이 '키스는 괜히 해서!'를 통해 호흡을 맞춘다. /SBS
배우 장기용(왼쪽)과 안은진이 '키스는 괜히 해서!'를 통해 호흡을 맞춘다. /SBS

[더팩트 | 김명주 기자] 배우 장기용과 안은진이 서로의 인생을 뒤흔드는 로맨스를 펼친다.

SBS 새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극본 하윤아·태경민, 연출 김재현·김현우) 제작진은 13일 팀장님 공지혁(장기용 분)과 싱글녀 고다림(안은진 분)의 모습이 담긴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키스는 괜히 해서!'는 생계를 위해 엄마로 위장 취업한 싱글녀 고다림과 그녀를 사랑하게 된 팀장님 공지혁의 쌍방 속앓이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장기용은 사랑을 믿지 않았지만 천재지변급 키스만 남기고 사라진 여자 때문에 속앓이하는 공지혁 역을, 안은진은 싱글녀지만 생계를 위해 유부녀로 위장 취업한 고다림 역을 맡는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공지혁은 손가락을 턱에 댄 채 깊고 부드러운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안은진은 입술을 내민 매혹적인 표정으로 설렘과 두근거림을 자아낸다. 여기에 더해진 '모든 걸 날려버릴 천재지변급 키스가 시작된다'는 문구는 강렬한 키스로 시작하는 두 인물의 관계를 암시하며 이들의 로맨스를 향한 궁금증을 모은다.

장기용과 안은진이 출연하는 '키스는 괜히 해서!'는 오는 11월 12일 밤 9시 첫 방송한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1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