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스트레이 키즈 방찬, 삼성서울병원과 유니세프에 총 2억원 기부
10월 3일 생일 맞아 따뜻한 나눔 실천
지난해 이어 고액 기부자 명단에 또 이름 올려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방찬이 10월 3일 생일을 맞이해 삼성서울병원과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각 1억 원씩 총 2억 원을 기부했다./JYP엔터테인먼트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방찬이 10월 3일 생일을 맞이해 삼성서울병원과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각 1억 원씩 총 2억 원을 기부했다./JYP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방찬이 생일을 맞아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스트레이 키즈(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의 방찬이 10월 3일 생일을 맞이해 삼성서울병원과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각 1억 원씩 총 2억 원을 쾌척했다"고 3일 밝혔다.

기부금은 삼성서울병원의 소아청소년 환아 치료비 지원에 사용되며, 유니세프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보건, 영양, 식수 및 위생, 교육, 보호, 긴급구호 등 전 세계에서 지원이 가장 시급한 지역과 사업 영역을 우선적으로 지원하는 핵심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이번 기부로 방찬은 유니세프의 고액 후원자 모임인 '유니세프 아너스클럽'에도 이름을 올렸다.

방찬은 "생일을 맞아 팬이 보내주신 소중한 사랑 덕분에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게 됐다. 아이들이 더 밝은 꿈 그리고 내일을 그리는데 작은 힘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방찬은 지난해 생일에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총 1억 원을 기부해 고액 기부자 모임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에 위촉된 바 있다.

한편 방찬이 소속된 스트레이 키즈는 18일과 19일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월드투어 앙코르 공연 'Stray Kids World Tour dominATE : celebrATE(스트레이 키즈 월드 투어 도미네이트 : 셀레브레이트)'를 개최하고 팬과 만난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5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