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장윤정·도경완→홍현희·제이쓴 '대놓고 두 집 살림', 21일 첫 방송
티저 영상 공개…새로운 부부 케미 기대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대놓고 두 집 살림'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JTBC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대놓고 두 집 살림'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JTBC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장윤정·도경완,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두 집 살림에 나선다.

JTBC는 2일 "새 예능프로그램 '대놓고 두 집 살림'이 오는 21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한다"고 밝히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대놓고 두 집 살림'은 연예계 부부들이 한적한 시골 마을에 모여 '두 집 살림'을 차리고 함께 살아보는 과정을 담는다. 일상 속 좌충우돌은 물론 부부가 서로 짝을 바꿔 일하는 특별한 시간을 통해 자급자족의 즐거움과 색다른 케미를 선보인다. 또한 다른 부부의 모습을 지켜보며 현재 자신의 관계를 돌아보게 하는 기회를 마련한다.

첫 회에는 장윤정·도경완,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여수 백야도에서 생활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여기에 장동민이 합류해 특유의 유쾌한 입담으로 매콤한 재미를 더한다.

주목할 점은 부부가 서로 짝을 바꿔 일해보는 시간을 가진다는 점이다. 이 과정에서 본인 배우자가 아닌 상대와 낯선 케미를 발산한다. '비교 금지'와 '질투 금지'를 조건으로 내걸었던 출연자들은 결국 비교와 질투가 난무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대한민국의 부부라면 누구나 손뼉을 치며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대놓고 두 집 살림'은 오는 21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5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