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3일 앨범 발매 및 쇼케이스로 본격 활동 돌입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그룹 투어스(TWS)가 컴백을 앞두고 풍성한 콘텐츠를 예고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6일 투어스(신유 도훈 영재 한진 지훈 경민) 공식 소셜 미디어에 네 번째 미니 앨범 'play hard(플레이 하드)'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스케줄러는 파란 색감에 날개와 음표 등의 오브제가 투명한 질감으로 표현돼 투어스 특유의 청량감을 선사한다. 또 이에 따르면 투어스는 29일과 30일 각각 'play mode(플레이 모드)'와 컴팩트 버전의 오피셜 포토를 공개한다.
10월 1일에는 'You(th) Drive Me Crazy(유스 드라이스 미 크레이지)'라는 이름의 콘텐츠가 예고됐고 2일 'hard mode(하드 모드)'의 오피셜 포토와 콘셉트 필름을 오픈한다.
연휴에도 프로모션은 이어진다. 4일 트랙리스트, 8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10일과 11일 오피셜 티저 2편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새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13일 오후 6시 업로드 된다. 또 13일 오후 8시 투어스는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팬과 직접 만난다.
10월 13일 발매되는 투어스의 새 앨범 'play hard'는 젊음과 열정을 모두 쏟아내 전력으로 임하자는 의미를 담은 앨범이다. 미쳐있는 것에 온 몸과 마음을 쏟는 투어스의 뜨거운 에너지를 만날 수 있다.
발매에 앞서 투어스는 수록곡 'Head Shoulders Knees Toes(헤드 숄더스 니스 토스)'를 선공개하고 새 앨범의 분위기를 예고하기도 했다.

한편 투어스는 27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녹지운동장에서 개최되는 '제1회 하이! 입실렌티 for Alumni(포 얼럼나이)' 축제에 참가한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