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조정석 '좀비딸', 오늘(25일)부터 IPTV·VOD 서비스 시작
누적 관객 수 561만 명 기록하고 안방으로

조정석 주연의 영화 '좀비딸'이 25일부터 IPTV와 온라인 및 모바일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NEW
조정석 주연의 영화 '좀비딸'이 25일부터 IPTV와 온라인 및 모바일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NEW

[더팩트|박지윤 기자] 조정석 주연의 영화 '좀비딸'이 안방 극장을 찾아간다.

배급사 NEW는 25일 "영화 '좀비딸'(감독 필감성)이 이날부터 극장 동시 IPTV(KT Genie TV, SK Btv, LG U+ TV)와 온라인 및 모바일 VOD 서비스(홈초이스, 쿠팡플레이, 구글플레이, KT skylife, 웹하드, 씨네폭스 등)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난 7월 30일 스크린에 걸린 '좀비딸'은 개봉하자마자 적수 없는 흥행 질주를 펼쳤고 누적 관객 수 561만 명을 돌파하며 올해 개봉한 영화 중 흥행 1위 자리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다.

작품은 조정석 이정은 조여정 윤경호 최유리 등 원작을 찢고 나온 역대급 싱크로율의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하고 이들의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로 올여름 관객들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이에 힘입어 '좀비딸'은 국내를 넘어 대만 싱가포르 베트남 필리핀 홍콩 등 해외에서도 호평을 받으며 K-콘텐츠의 저력을 과시했다.

이어 극장 동시 IPTV와 VOD 서비스가 오픈되는 만큼 N차 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을 비롯해 추석 연휴에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로 또 한 번 흥행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좀비딸'은 이 세상에서 마지막으로 남은 좀비가 된 딸 수아(최유리 분)를 지키기 위해 극비 훈련에 돌입하는 딸바보 아빠 정환(조정석 분)의 이야기를 담은 코믹 드라마로, 전국 극장에서 관람할 수 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2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