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날 오후 6시 솔로 신곡 '테이크 어 샷' 발표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그룹 세븐틴의 멤버 호시가 군입대를 하는 가운데 팬을 위한 깜짝 선물을 전했다.
소속사 플레디스에 따르면 호시는 16일 육군 훈련소에 입소해 군사 교육을 받고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세븐틴 멤버 중 군에 입대한 것은 정한 원우 우지에 이어 호시가 네 번째다.
또 호시는 입소를 하루 앞둔 15일 밤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씩씩하게 잘 다녀오도록 하겠다. 너무 걱정하지 마시라"고 팬에게 인사를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호시는 16일 발매되는 신곡에 대한 정보를 먼저 언급하기도 했다. 호시는 "'TAKE A SHOT(테이크 어 샷)'이라는 노래다. 이 곡은 전부 랩이고 여태까지 했던 것과 다른 스타일의 곡이다. 나를 표현한 곡"이라고 설명했다.
호시가 입대 전 팬에게 전한 깜짝 선물인 신곡 'TAKE A SHOT'은 강렬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레이지(Rage) 장르 기반의 힙합 트랙이다. 호시의 파워풀하고 노련한 랩에 다채로운 신스 사운드와 기타 연주가 어우러져 질주하는 생동감을 담았다.
호시는 이 곡 작사에 참여해 끓어오르는 열정을 가사로 표현했다. 호시의 스웨그 가득한 가사 위에 거친 음향 효과와 날것의 에너지가 더해져 앞으로 펼쳐질 그의 미래를 표현했다.

호시는 세븐틴뿐만 아니라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커리어를 탄탄히 쌓고 있다. 그는 2021년 선보인 믹스테이프 'Spider(스파이더)'를 비롯해 유튜브에 게재한 개인곡 'I Want You Back(아이 원트 유 백)' 'STAY(스테이)' '호랑이 (Feat. Tiger JK)' '호랑이 Power(파워)', 세븐틴 정규 5집 수록곡 'Damage(데미지)(feat. Timbaland)' 등을 발표했다.
호시의 솔로 신곡 'TAKE A SHOT'은 1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