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더 리슨' 시즌5, 10월 첫 방송…허각→빅나티 출연
시즌4 이후 1년 만에 컴백

가수 허각 켄 권진아 애쉬 아일랜드 #안녕 전상근 방예담 빅나티(왼쪽 위부터 시계방향)가 SBS 새 음악 예능프로그램 '더 리슨' 시즌5에 함께한다. /각 소속사
가수 허각 켄 권진아 애쉬 아일랜드 #안녕 전상근 방예담 빅나티(왼쪽 위부터 시계방향)가 SBS 새 음악 예능프로그램 '더 리슨' 시즌5에 함께한다. /각 소속사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SBS 음악예능 '더 리슨'이 시즌5로 돌아온다.

SBS는 10일 "음악 예능프로그램 '더 리슨' 시즌5가 오는 10월 중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2021년 9월 포문을 연 '더 리슨'은 매 시즌 '바람이 분다'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 '너와 함께한 시간' '우리 함께 다시' 등의 주제를 바탕으로 국내 최고 보컬리스트들의 무대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 가을 방영된 시즌4 이후 1년 만에 돌아오는 시즌5는 더욱 화려한 라인업으로 시청자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번 시즌에는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와 '더 리슨: 너와 함께한 시간'에 이어 세 번째로 함께하는 리더 허각을 비롯해 빅스 켄 권진아 애쉬 아일랜드 빅나티 방예담 전상근 #안녕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각기 다른 음색과 매력을 지닌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따로 또 같이' 선보일 무대에 관심이 모인다.

이날 진행되는 첫 촬영에는 특별한 게스트도 함께한다. 일상과 사랑을 노래하는 감성적 스토리텔링으로 사랑받는 일본의 싱어송라이터 카와사키 타카야가 방송을 통해 한국 시청자들에게 첫인사를 건넬 예정이다.

'더 리슨' 시즌5 오는 10월 중 첫 방송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1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