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죽을 사·마귀 마·귀신 귀"…임시완·박규영 '사마귀', 9월 26일 공개
넷플릭스 새 영화 '사마귀', 티저 공개 
조우진까지 가세한 킬러들의 대결


배우 임시완 박규영 조우진 주연의 넷플릭스 새 영화 '사마귀'가 오는 9월 26일 공개를 확정했다. /넷플릭스
배우 임시완 박규영 조우진 주연의 넷플릭스 새 영화 '사마귀'가 오는 9월 26일 공개를 확정했다. /넷플릭스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임시완 박규영 조우진이 살인청부업계의 새로운 시대를 연다.

넷플릭스는 27일 "새 영화 '사마귀'(각본 변성현, 연출 이태성)가 9월 26일 공개를 확정했다"고 밝히며 작품의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사마귀'는 모든 룰이 무너진 살인청부업계에 긴 휴가 후 컴백한 A급 킬러 사마귀(임시완 분)와 그의 훈련생 동기이자 라이벌 재이(박규영 분) 그리고 은퇴한 레전드 킬러 독고(조우진 분)가 1인자 자리를 놓고 벌이는 대결을 그린 액션 영화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선명한 핏빛을 연상시키는 새빨간 셋업을 입은 한울(임시완 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국내 최대의 청부살인 기업 소속 A급 킬러 한울은 일명 '사마귀'로 불리며 명성을 떨쳤으나 긴 휴가에서 돌아오자마자 대표는 죽었고 회사는 망하기 일보 직전이라는 소식을 듣게 된다.

번쩍거리는 독특한 텍스처의 의상은 개성 넘치는 킬러 한울의 남다른 면모를 짐작하게 하며 지금껏 본 적 없는 전무후무한 캐릭터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특히 '죽을 사' '마귀 마' '귀신 귀'로 이뤄진 '사마귀'라는 그의 별명과 낫 모양의 무기는 한울이 선보일 스타일리시하고 강렬한 액션을 예고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여기에 "라이징 킬러들의 새로운 시대"라는 문구는 모든 룰이 무너진 살인청부업계의 새로운 1인자가 되기 위해 격돌하는 라이징 킬러들의 잔혹한 대결을 암시한다.

넷플릭스 새 영화 '사마귀'의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돼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넷플릭스
넷플릭스 새 영화 '사마귀'의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돼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넷플릭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청부살인업계의 룰을 읊는 차민규 대표(설경구 분)의 묵직한 목소리로 시작된다. 천부적인 재능의 A급 킬러 '사마귀' 한울부터 그의 오래된 친구이자 라이벌인 재이, 은퇴한 레전드 킬러 독고까지 모든 룰이 무너지기 시작한 사이를 틈타 업계의 1인자 자리를 놓고 날카롭게 부딪히는 세 사람의 대결 구도기 벌써부터 긴장감을 자아낸다.

또한 "이제 내가 네 위 아니야?"라며 한울을 도발하는 재이의 대사와 "그래서 나 죽이고 싶었어?"라며 살벌하게 받아치는 한울의 대사는 친구와 라이벌을 오가는 이들의 복잡미묘한 관계성을 더욱 궁금하게 한다.

과연 새로운 시대의 1인자는 누가 될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사마귀'는 오는 9월 26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