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퍼포먼스 담은 포스터 공개…기대감 UP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한석규와 배현성, 이레가 배달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tvN 새 월화드라마 '신사장 프로젝트'(극본 반기리, 연출 신경수) 제작진은 27일 배달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를 통해 치킨집 임직원 신사장(한석규 분), 조필립(배현성 분), 이시온(이레 분)의 출격을 앞둔 순간을 보여줘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신사장 프로젝트'는 전 레전드 협상가, 현 치킨집 사장으로 미스터리한 비밀을 가진 신사장이 편법과 준법을 넘나들며 사건을 해결하고 정의를 구현해 내는 작품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치킨집 임직원 신사장 조필립 이시온의 모습이 담겼다. 먼저 단추를 잠그는 제스처와 함께 특유의 여유로운 미소를 짓는 신사장에게서는 어떤 일이든 맡기면 해결해 낼 것 같은 믿음직스러움이 느껴진다.
이어 꼿꼿한 자세와 흔들림 없는 눈빛의 조필립은 법조인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배달 가방을 움켜쥐고 씩씩하게 앞장서고 있는 이시온은 패기가 넘친다.
무엇보다 세 사람 모두 치킨집 사장과 직원이라기엔 근사한 슈트 차림을 맞춰 입어 범상치 않은 치킨집의 등장을 예감케 한다.
포스터 속 "배달 갑니다. 치킨은 맛있게, 해결은 맛깔나게"라는 문구도 궁금증을 유발한다. 얼핏 평범한 치킨집 임직원의 구호처럼 보이지만 여기에 더해 분쟁까지 해결해 낼 이들의 비범한 정체성을 드러낸다.
분쟁 해결 히어로 드라마로 시청자들에게 사이다를 안겨줄 '신사장 프로젝트'는 오는 9월 15일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