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크라임씬 제로', 9월 23일 넷플릭스 공개
장진·박지윤·장동민·김지훈·안유진 출연
'크라임씬'의 새로운 시리즈


넷플릭스 새 예능프로그램 '크라임씬 제로'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넷플릭스
넷플릭스 새 예능프로그램 '크라임씬 제로'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넷플릭스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추리 게임 예능 '크라임씬'이 더 강력해진 이야기로 새롭게 돌아온다.

넷플릭스는 25일 "새 예능프로그램 '크라임씬 제로'가 오는 9월 23일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감을 더했다.

'크라임씬 제로'는 용의자와 탐정이 된 플레이어가 그 안에 숨어 있는 범인을 찾아내는 레전드 롤플레잉 추리 게임이다. 과거 시즌제로 방영된 '크라임씬'의 새로운 시리즈로 프로그램명에는 초심으로 돌아가 사건의 재미와 본질에 더욱 충실하겠다는 의미가 담겼다.

출연진 라인업도 화려하다. 프로그램의 정체성과 다름없는 장진은 특유의 예리한 관찰력으로 레전드 추리를 다시 선보인다. 박지윤은 다재다능한 활약으로, 장동민은 전략적 두뇌 플레이와 승부사 기질로 긴장감을 높일 전망이다. 여기에 안유진은 '추리 사냥개 본능'을 폭발시키며 김지훈은 메소드급 연기로 심리전을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매회 특별 게스트가 여섯 번째 플레이어로 합류해 예측 불허의 전개를 만드는 것도 관전 포인트다.

티저 영상에는 전시 살인을 연상케 하는 기이한 사건 현장과 플레이어들의 치열한 심리전이 담겼다. 무당으로 분한 박지윤과 화려한 셔츠 차림의 김지훈 등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건 현장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리얼한 세트와 치밀하게 설계된 단서, 반전 가득한 스토리가 시청자들의 추리력을 풀가동시킬 것으로 보인다.

총 10부작으로 구성된 '크라임씬 제로'는 오는 9월 23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