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단독 콘서트로 팬과 만난다.
하현상은 10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티켓링크 라이브 아레나(舊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2025 하현상 콘서트 Navy Horizon(네이비 호라이즌)'을 개최한다.
'Navy Horizon'은 한층 깊어진 하현상의 음악 세계를 확인할 수 있는 공연이다. 앞서 공개된 포스터에는 바다의 잔잔한 네이비 색감과 수평선이 조화를 이루며 'Navy Horizon'이라는 콘서트 타이틀을 시각적으로 담았다.
하현상은 가을의 정취와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를 준비 중이다. 지난해 단독 콘서트 'Elegy(엘레지)' 이후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공연인 만큼 음악적 성장과 열정을 담아 관객들과 호흡할 계획이다.
또 하현상은 'Lost(로스트)', '고양이', '화분', '장마' 등 올 한 해 4개의 싱글을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행보를 이어온 만큼 이번 'Navy Horizon'으로 2025년 활동의 방점을 찍겠다는 각오다.
한편 'Navy Horizon'의 예매와 공지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소셜 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