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KBS, 조용필 콘서트 티켓팅 방법 확대…"추첨 통해 공정하게"
25일까지 '추억 소환 이벤트' 진행
28일부터 나흘간 당첨자 발표


가수 조용필이 공연을 펼치는 KBS 광복 80주년 대기획 '이 순간을 영원히-조용필'은 오는 9월 6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다. /YPC
가수 조용필이 공연을 펼치는 KBS 광복 80주년 대기획 '이 순간을 영원히-조용필'은 오는 9월 6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다. /YPC

[더팩트 | 김명주 기자] KBS가 조용필의 공연을 앞두고 티켓팅 방법을 확대한다.

KBS는 21일 "광복 80주년 대기획 '이 순간을 영원히-조용필'의 관람 기회를 온라인 예매에 취약한 계층을 비롯해 조용필을 사랑하는 더 많은 관객에게 제공하고자 티켓팅 방법을 확대하기로 전격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르면 KBS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추억 소환 이벤트-사연 남기기'의 티켓팅 좌석을 2000석으로 늘리는 방식으로 방법을 확대한다. 지난 18일 진행된 공연의 1차 티켓 신청은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해 뜨거운 열기를 입증한 바 있다.

'추억 소환 이벤트-사연 남기기'는 조용필과의 추억 또는 그의 노래와 얽힌 특별한 사연 중 추첨을 통해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는 프로그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5일까지 진행하고 28일부터 4일간 순차적으로 당첨자를 발표한다.

KBS는 "보다 많은 국민들이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티켓팅 방법을 확대하기로 결정했다. 조용필을 사랑하는 국민이라면 누구 하나 소외 받지 않고 티켓팅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공정하게 선정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KBS 대기획'은 매년 명절 시즌을 맞아 KBS가 국민을 위해 펼쳐온 대형 프로젝트로 그간 나훈아 임영웅 박진영 등 시대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공연을 펼쳤다. 올해는 광복 80주년을 맞아 조용필이 단독 공연을 진행하는 '이 순간을 영원히-조용필'이 열린다.

오는 9월 6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이 순간을 영원히-조용필'은 10월 6일 KBS2를 통해 방송된다. 공연의 2차 티켓 신청은 25일 낮 12시부터 가능하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2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