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박지윤 기자] 배우 조우진이 '보스'로 올 추석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진다.
배급사 (주)하이브미디어코프는 20일 영화 '보스'(감독 라희찬) 조우진의 캐릭터 스틸컷을 공개했다. 그는 '식구파'의 2인자이자 중식당 주방장인 투잡 요리사 순태로 분해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작품은 조직의 미래가 걸린 차기 보스 선출을 앞두고 각자의 꿈을 위해 서로에게 보스 자리를 치열하게 양보하는 조직원들의 필사적인 대결을 그린 코믹 액션 영화다.
극 중 순태는 중식당 '미미루'의 주방장으로 전국 맛집을 평정하는 것이 목표지만 현실은 '식구파'의 2인자 자리에서 벗어날 수 없어 괴로워하는 인물이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조우진은 '식구파'의 실세 2인자다운 카리스마를 뽐내다가도 주방장으로서 요리에 한껏 집중하고 있는 모습까지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그는 정장을 입고 목장갑을 낀 채 거친 분위기를 자아냄과 동시에 음식을 조각하는 것에 몰두하고 있는 섬세한 면모도 드러내며 극과 극 매력을 기대하게 한다.
이렇게 보스 후보 자리를 원치 않는 순태의 아이러니한 상황을 짐작게 해 웃음을 자아내는 가운데, 과연 그가 '식구파'의 보스가 아닌 주방장의 보스로서 전국을 접수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보스'는 올 추석 개봉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