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아이브(IVE)가 비밀스러운 이면을 꺼내 보인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이들의 네 번째 미니 앨범 'IVE SECRET(아이브 시크릿)'의 두 번째 무드 샘플러를 공개했다. 영상 속 아이브는 짙은 메이크업과 세련된 스타일링, 화려한 액세서리로 무장한 '커버 걸'로 변신했다.
멤버들은 난장판이 된 파우더 룸에서 도도하게 포즈를 취했고 영어 내레이션을 더해 독창적이고 유니크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영상 말미 멤버들은 벽을 뚫고 등장한 거대한 오브제를 배경으로 각기 다른 가방을 든다. 이어 보안 검색대를 연상시키는 장면이 펼쳐치고 가방 속 향수·인형·젤리 등의 소지품 사이로 위험한 물건들이 드러난다.
아이브는 이번 무드 샘플러를 통해 "진짜 예쁜 애들은 제일 위험하다"라는 강렬한 메시지를 전한 것은 물론, 화려한 겉모습 뒤 숨겨진 커버 걸의 비밀스러운 이면을 효과적으로 담아내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아이브는 무드 샘플러를 비롯해 포스터, 콘셉트 포토 등 'SECRET'을 테마로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전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앨범마다 새로운 콘셉트와 음악, 퍼포먼스로 K-팝 시장을 선도해 온 아이브는 신보 'IVE SECRET'과 타이틀곡 'XOXZ(엑스오엑스지)'를 통해 기존의 매력을 확장할 예정이다.
'IVE SECRET'은 오는 25일 발매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