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전현무→이창섭, '아육대' MC 발탁…추석 방송
총 61팀 출전
권총사격 종목 신설


MBC '2025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가 오는 10월 추석 연휴 중 시청자들과 만난다. /MBC
MBC '2025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가 오는 10월 추석 연휴 중 시청자들과 만난다. /MBC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방송인 전현무 이은지 조나단, 가수 이창섭이 15주년을 맞이한 '아육대'를 빛낸다.

MBC는 19일 "'2025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가 오는 10월 추석 연휴 중 방송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전현무 이창섭 이은지 조나단의 MC 합류 소식도 알려 기대감을 더했다.

'아육대'는 국내에서 활동하는 아이돌 가수들이 육상 리듬체조 양궁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에 도전하며 정정당당한 승부를 결정하는 프로그램이다. MBC의 대표적인 명절 특집 방송이다.

올해로 15주년을 맞은 '아육대'는 역대 최대 규모인 총 61팀, 373명의 아이돌이 출연해 더욱 치열하고 다채로운 경기를 선보인다. 특히 올해는 신설 종목인 권총사격을 비롯해 육상 씨름 승부차기 댄스스포츠까지 총 5개 종목이 진행될 예정이다.

MC 라인업 또한 눈길을 끈다. 2013년부터 변함없이 진행을 맡아온 전현무는 '아육대'의 상징이자 터줏대감으로 노련한 진행과 재치 있는 멘트로 현장을 이끌 예정이다. 그룹 비투비의 이창섭은 이번에 첫 메인 MC에 도전해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로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이은지는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입증한 순발력과 안정적인 진행으로 웃음과 활기를 전할 예정이다. 여기에 조나단이 'MZ세대' 대표다운 밝은 에너지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2025 아육대'는 올 10월 추석 연휴 중 시청자들과 만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