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손연재, 유튜브 채널 삭제 해프닝 "가이드 위반 없어…현재 복구"
11일 유튜브 채널 갑작스러운 삭제
이의 신청 후 현재 완전 복구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 방송인 손연재가 유튜브 채널이 삭제됐다가 복구되는 해프닝을 겪었다./더팩트DB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 방송인 손연재가 유튜브 채널이 삭제됐다가 복구되는 해프닝을 겪었다./더팩트DB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 방송인 손연재가 유튜브 채널이 삭제되는 해프닝을 겪었다.

손연재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제작진은 12일 "11일 오후 채널이 갑자기 삭제돼 즉각 유튜브에 이의신청을 제출했고 현재 채널은 정상 복구됐다"고 밝혔다.

앞서 11일 손연재 유튜브 채널에 접속하면 '커뮤니티 가이드를 위반했기 때문에 채널이 삭제됐다'는 메시지와 함께 접속이 되지 않는 현상이 벌어졌다.

갑작스러운 채널 삭제에 구독자들은 그 이유를 두고 여러 추측을 제기했으나 최종적으로 유튜브 측 착오에 의한 해프닝으로 밝혀졌다.

채널 제작진은 "재검토 결과 커뮤니티 가이드 위반이 전혀 없다는 공식 확인을 받았다"며 "걱정과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건강하고 즐거운 콘텐츠로 찾아뵙겠다. 응원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손연재는 5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육아와 관련된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있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