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SM 창립 30주년 특집, 9일 JTBC·극장 동시 방영
역대 'SMTOWN LIVE' 레전드 무대 엄선

'다시 보고 싶은 SMTOWN : 30 YEARS AND MORE'가 오는 9일 오후 4시 JTBC2와 JTBC4, 메가박스 전국 11개 상영관에서 방영된다. /SM엔터테인먼트
'다시 보고 싶은 SMTOWN : 30 YEARS AND MORE'가 오는 9일 오후 4시 JTBC2와 JTBC4, 메가박스 전국 11개 상영관에서 방영된다. /SM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의 30년 발자취를 담은 특별한 프로그램이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SM은 4일 "오는 9일 오후 4시부터 JTBC2와 JTBC4에서 '다시 보고 싶은 SMTOWN : 30 YEARS AND MORE(다시 보고 싶은 에스엠타운 : 30 이어스 앤드 모어)'가 방송된다"고 밝혔다.

'다시 보고 싶은 SMTOWN : 30 YEARS AND MORE'는 역대 'SMTOWN LIVE(에스엠타운 라이브)'의 특별한 순간과 레전드 무대를 엄선해 재구성한 여름 특집 상영작이다. SM이 그동안 쌓아 올린 K팝의 눈부신 히스토리를 되돌아보며 전 세계 팬들에게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특집 방송은 메가박스 전국 11개 상영관에서도 동시 공개된다. 같은 날 일본 도쿄돔에서 열리는 'SMTOWN LIVE 2025' 콘서트 실황도 생중계되는 만큼 극장 관객은 방송과 콘서트를 연이어 관람할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을 하게 된다.

한편 SM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SMTOWN LIVE 2025 TOUR'를 펼치고 있다. 지난 1월 서울을 시작으로 멕시코시티 LA 런던에서 개최했으며 오는 9일과 10일에는 일본 도쿄돔에서 팬들과 만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 '4세 고시' 논란의 이면…국민 81% "조기 영어교육 필요"
· '구속 기소' 김건희 남은 의혹 산더미…갈 길 먼 특검 수사
· 짖는 강아지 조용히 시켜달라는 공항직원 폭행한 40대
· [주간政談<상>] 나경원, 법사위 전진 배치…"수사와 재판부터"
· [주간政談<하>] 국힘 연찬회 도중 날라온 '구속영장' 청구서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