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 | 김명주 기자] 그룹 키키(KiiiKiii)가 신나는 분위기의 신곡으로 소셜 미디어를 뜨겁게 달군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8일 "이날 오후 2시 키키(지유 이솔 수이 하음 키야)가 글로벌 숏폼(짧은 영상으로 이뤄진 콘텐츠) 동영상 플랫폼 틱톡을 통해 오는 8월 6일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 'DANCING ALONE(댄싱 얼론)'의 챌린지 영상을 오픈하고 포인트 안무와 음원 일부를 선공개한다"고 밝혔다.
키키의 신곡 'DANCING ALONE'은 시티팝과 레트로 신스팝의 무드를 엮어낸 댄스곡이다. 멤버들 특유의 자유분방한 분위기에 우정을 상징하는 가사를 통해 다정한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팔다리를 쭉쭉 뻗어 힘 있게 내딛는 동작, 서로 마주 보고 춤을 추는 동작 등 신나는 분위기를 극대화하는 퍼포먼스가 돋보인다.
앞서 키키는 지난 3월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 'I DO ME(아이 두 미)'를 통해 다양한 아티스트와 댄스 챌린지를 전개하며 틱톡을 비롯한 각종 소셜 미디어에서 화제를 모았다. 지난 27일 '2025 SBS 가요대전 Summer(서머)'에서 'DANCING ALONE' 무대를 선공개해 눈길 끈 만큼 이번에 공개된 챌린지 영상에도 기대감이 모인다.
'키키'는 오는 8월 6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DANCING ALONE'을 공개하고 컴백 활동에 나선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