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더팩트미래전략포럼
연예
휘인, 위드어스 전속계약…에이핑크 4人·더윈드와 한솥밥
마마무 휘인, 새 둥지 틀며 활발한 활동 예고
소속사 "솔로로도 그룹으로도 최선의 노력 다할 것" 


그룹 마마무의 휘인이 새로운 소속사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활발한 활동에 나선다. /이선화 기자
그룹 마마무의 휘인이 새로운 소속사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활발한 활동에 나선다. /이선화 기자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휘인이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새 도약에 나선다.

소속사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이하 위드어스)는 25일 "휘인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휘인의 음악성을 존중하며 그가 솔로 아티스트로서 역량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소속사는 "휘인이 마마무 멤버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게끔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휘인은 지난 2014년 그룹 마마무 멤버로 데뷔해 올해로 11주년을 맞았다. 그동안 여러 히트곡을 발표하고 라이브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8년에는 솔로앨범 'magnolia(매그놀리아)'를 발매하고 이를 기점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 자신만의 영역과 스타일을 구축하고 있다. 휘인의 솔로 데뷔 타이틀곡 'EASY(이지)'는 발매 당시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성공적인 커리어의 포문을 열었다.

이후 휘인은 정규앨범 'IN the mood(인 더 무드)'와 두 장의 미니앨범 'Redd(레드)' 'WHEE(휘)'를 비롯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각종 싱글과 컬래버레이션 및 OST 곡을 꾸준히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에는 전 세계 18개 도시에서 데뷔 첫 솔로 월드 투어 'WHEE IN THE MOOD [BEYOND](휘 인 더 무드 [비욘드])'의 20회 공연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에 위드어스와 함께 새롭게 시작하는 휘인이 어떤 다채로운 행보로 독보적인 음악성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위드어스는 휘인 외에도 그룹 더윈드(The Wind)가 소속돼 있으며 최근 에이핑크 멤버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이 합류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9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 내란특검, 오늘 한덕수 전 총리 3번째 조사…영장 만지작
· '통일교 청탁 의혹' 건진법사 전성배 구속…"증거 인멸 우려"
· "조국 사면에 교섭단체까지 양심 없나"…진보개혁 동맹 제동 걸리나
· "상식의 힘" "옳고 강하다" 韓·李 응원 속 안철수의 고군분투
· [단독] 서울시,청년안심주택 모기지보증 협약 요청…HUG는 '난색'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