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본격 컴백 예열에 나섰다.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25일 자정 공식 채널을 통해 더보이즈(상연 제이콥 영훈 현재 주연 케빈 뉴 큐 선우 에릭)의 열 번째 미니 앨범 'a;effect(에이이펙트)'의 타이틀곡 'Stylish(스타일리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리드미컬한 비트를 배경으로 자유분방하고 개성 넘치는 에너지를 펼치는 더보이즈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어두운 조명 아래 강렬한 눈빛과 여유로운 애티튜드는 절제된 섹시함을 자아내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특히 'Stylish'라는 타이틀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은 신곡의 콘셉트와 무대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더보이즈의 신보 'a;effect'는 가요계에 파동을 일으켜 강렬한 영향력을 발휘하겠다는 포부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Stylish'는 중독성 있는 훅과 개성 있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기반의 팝 트랙으로 자유롭고 솔직한 이들만의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한편 더보이즈의 'a;effect'는 28일 오후 6시 발매되며 더보이즈는 8월 8일부터 사흘간 서울KSPO돔에서 네 번째 월드 투어 'THE BLAZE(더 블레이즈)'를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