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박지윤 기자] 그룹 슈가 출신 배우이자 배용준의 아내 박수진의 근황이 포착돼 화제를 모았다.
배우 김성은은 지난 23일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나의 운동 메이트 내 절친 쑤"라는 짧은 글과 함께 박수진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수진은 여전한 미모를 뽐내며 김성은과 함께 거울 앞에 서서 필라테스를 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수진은 2015년 배용준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결혼 이후 방송 활동을 중단한 그는 2022년 미국 하와이로 이주하며 대중 앞에 계속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지난해에는 하와이 명문 사립 학교의 공식 기부자 명단에 등장하기도 했다.
앞서 슈가 출신 배우 황정음은 지난 3월 방송된 SBS Plus 예능프로그램 '솔로라서'를 통해 "수진이는 하와이에서 잘 지낸다"고 언급한 바 있지만 박수진의 최근 모습이 공개된 것은 오랜만이라 대중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02년 슈가로 데뷔한 박수진은 2007년 SBS '칼잡이 오수정'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그는 드라마 '꽃보다 남자' '선덕여왕'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넝쿨째 굴러온 당신' '이웃집 꽃미남'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작품활동을 펼쳤다. 또한 그는 김성은과 함께 예능프로그램 '테이스티로드'를 진행하며 두터운 친분을 과시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