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보아(BoA)가 정규 11집 'Crazier(크레이지어)'로 데뷔 25주년을 기념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7일 "보아의 11번째 정규 앨범 'Crazier'는 타이틀곡 'Crazier'를 포함한 총 11곡으로 구성돼 있으며 8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알렸다.
이번 앨범은 보아가 지난 2020년 발매한 'BETTER(베터)' 이후 약 5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음반이자 데뷔 25주년을 맞아 발매하는 앨범이다. 보아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보아를 응원해 준 팬들에게도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보아는 댄스곡부터 감성적인 발라드곡까지 다양한 장르의 곡은 물론이고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자작곡들도 수록한다.
SM엔터테인먼트는 "앞서 'Only One(온리 원)', 정규 8집 'Kiss My Lips(키스 마이 립스)', 미니 3집 'Forgive Me(포기브 미)', 싱글 '정말, 없니?' 등을 통해 프로듀서로서의 역량을 입증한 보아는 이번 앨범에서도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진하게 녹여냈다"고 소개했다.
보아의 정규 11집 'Crazier'는 8월 4일 전곡 음원 공개와 더불어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17일부터 각종 음반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