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신인 걸그룹 힛지스(HITGS)가 약 1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을 확정하고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1일 소속사 에이치뮤직엔터테인먼트는 "힛지스(비비 서진 서희 혜린 이유)가 오는 7일 새 디지털 싱글 'CHARIZZMA(카리스마)'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힛지스는 지난 4월 28일 'SOURPATCH(사워패치)'를 발표하며 데뷔했고 한 달여 만인 6월 2일 공개한 'GROSS'에 이어 또 한 달여 만에 신곡을 내놓게 됐다.
소속사는 지난달 30일 공식 소셜 미디어에 신곡을 예고하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멤버들이 각자의 취향이 담긴 캐비닛 문을 여는 장면으로 시작해 휴대폰 화면 속 무언가를 보고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 밝은 웃음과 함께 기뻐하는 모습 등 자연스러운 표정이 돋보이는 장면들로 이어진다.
힛지스 멤버들의 화사한 비주얼과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발매될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는 "앞서 독보적인 틴에이저 감성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한 편의 작품 같은 무대를 펼친 힛지스는 다시 한번 새로운 모습과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으로 팬심을 충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힛지스의 새 디지털 싱글 'CHARIZZMA'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