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정해인, '사계의 봄' 특별 출연…데뷔 첫 의사 역할 도전
정형외과 펠로우 안세현 役
7월 2일 오후 10시 40분 방송


SBS 수요드라마 '사계의 봄'에 특별 출연하는 배우 정해인의 스틸이 공개됐다. /㈜FNC스토리
SBS 수요드라마 '사계의 봄'에 특별 출연하는 배우 정해인의 스틸이 공개됐다. /㈜FNC스토리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정해인이 '사계의 봄'에 힘을 보탠다.

SBS 수요드라마 '사계의 봄'(극본 김민철, 연출 김성용) 제작진은 30일 "배우 정해인이 '사계의 봄' 최종회에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다.

정해인은 극 중 정형외과 펠로우(전문의 자격 취득 후 심화 훈련 과정) 안세현 역으로 등장한다. 공개된 스틸 속 안세현은 부드러운 미소를 띤 채 누군가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그러다 갑자기 진지한 눈빛으로 돌변해 긴장감을 더한다. 지난 8회 엔딩에서 사계(하유준 분)와 서태양(이승협 분)이 쓰러진 가운데 안세현이 어떤 역할을 하게 될지 궁금해진다.

정해인은 '사계의 봄'을 통해 데뷔 이래 첫 의사 역할에 도전했다. 제작진은 "정해인은 긴장감을 대사 연습으로 날리는 진정한 프로 중의 프로"라며 "짧은 분량에서도 최고의 시너지를 일으킨 정해인의 활약을 '사계의 봄' 최종회에서 확인해달라"고 전해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사계의 봄'은 K팝 최고 밴드그룹의 스타 사계가 팀에서 퇴출당하고 우여곡절 시작된 대학 생활 중 운명처럼 김봄(박지후 분)을 만나면서 성장하는 청춘 음악 로맨스다. 총 10부작 중 9회까지 방영됐다.

정해인이 출연하는 '사계의 봄' 최종회는 오는 7월 2일 오후 10시 40분 방송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2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