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문가영, '서초동' 출근 포착…당당+솔직 변호사 변신
1년 차 어쏘 변호사 강희지 役으로 열연 예고
tvN 새 토일드라마 '서초동, 7월 5일 첫 방송


tvN 새 토일드라마 '서초동'에 출연하는 문가영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극 중 1년 차 어쏘 변호사 강희지 역을 맡은 그는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tvN
tvN 새 토일드라마 '서초동'에 출연하는 문가영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극 중 1년 차 어쏘 변호사 강희지 역을 맡은 그는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tvN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문가영이 열정 만렙(최고 레벨) 1년 차 변호사로 분해 '서초동'에 출근한다.

tvN 새 토일드라마 '서초동'(극본 이승현, 연출 박승우) 제작진은 9일 의욕 충만한 1년 차 어쏘 변호사(법무법인에 고용돼 월급을 받는 변호사) 강희지의 일상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서초동'은 매일 서초동 법조타운으로 출근하는 어쏘 변호사 5인방의 희로애락 성장기를 담은 드라마다.

문가영은 극 중 5인방 중 한 명인 법무법인 조화 소속 어쏘 변호사 강희지 역을 맡았다. 강희지는 당당하고 솔직 담백한 성격의 소유자로 일을 배우려는 의지와 열정으로 가득한 1년 차 변호사다. 한 명의 삶을 바꾸면 세상을 바꾸는 거라고 믿으며 사건보다는 사람을 향하는 변호를 하겠다는 따뜻한 꿈을 간직한 채 서초동 법조타운에 입성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도 강희지의 열정을 확인할 수 있다. 의뢰인을 위해 법정에서 송사를 마친 뒤 곧바로 사무실에 돌아와 지난 소송 기록을 분석하는 강희지의 눈빛에는 뜨거운 열의가 담겼다.

무엇보다 서류를 살피는 강희지의 손에는 샌드위치가 들려 있어 밥 한 끼 먹을 시간 없이 바쁘게 돌아가는 1년 차 어쏘 변호사의 하루를 짐작하게 한다. 사람을 위한다는 자신만의 정의를 실현하기 위해 매일 치열하게 노력 중인 강희지의 성장기에 이목이 집중된다.

tvN은 "문가영이 특유의 사랑스럽고 스마트한 매력으로 강희지의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무장해제 시킬 예정"이라고 귀띔해 기대감을 높였다.

1년 차 어쏘 변호사 문가영을 만날 수 있는 '서초동'은 총 12부작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7월 5일 밤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1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