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김연경, MBC 새 배구 예능 출연…올해 하반기 방송
은퇴 후 첫 방송 행보

배구 선수 김연경이 MBC와 손잡고 새 예능프로그램을 론칭한다. /라이언앳
배구 선수 김연경이 MBC와 손잡고 새 예능프로그램을 론칭한다. /라이언앳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구 선수 김연경이 은퇴 후 첫 행보로 예능을 택했다.

MBC는 26일 "김연경이 오는 하반기 방송 예정인 MBC 새 배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은퇴 후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내는 방송인 만큼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궁금해진다.

이번 배구 예능은 선수로서 최고의 커리어를 완성한 김연경의 경험을 바탕으로 배구를 새롭게 조명한다. 스포츠 만화보다 더 완벽했던 김연경의 '라스트 댄스'에 이어 배구 인생 제2막을 펼칠 김연경의 '퍼스트 댄스'가 기대를 모은다.

김연경은 2005~2006 시즌 1라운드 1순위로 천안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에 입단했다. 프로 데뷔 이후 한국에서의 네 시즌 동안 정규 리그 우승 3회, 챔피언 결정전 우승 3회, 통합 우승 2연패라는 대기록을 달성했다. 이후 2024~2025 시즌을 끝으로 현역 생활을 마무리했다.

MBC는 "포기를 모르는 도전 정신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줬던 캡틴 김연경이 이번엔 어떤 도전으로 새로운 드라마를 써 내려갈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김연경이 출연하는 MBC 배구 예능프로그램은 올해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2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