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NCT 해찬, 공명·최수영 로맨스 지원사격…'금주를 부탁해' OST 가창
세 번째 OST '니가 좋은 이유', 26일 공개 
해찬, 최수영·공명 속마음 대변한 곡 가창


그룹 NCT 해찬이 tvN 월화드라마 '금주를 부탁해' OST 가창자로 발탁됐다. 해찬이 부른 '니가 좋은 이유'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J ENM
그룹 NCT 해찬이 tvN 월화드라마 '금주를 부탁해' OST 가창자로 발탁됐다. 해찬이 부른 '니가 좋은 이유'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J ENM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NCT 멤버 해찬이 OST로 '금주를 부탁해' 지원사격에 나선다.

해찬이 참여한 tvN 월화드라마 '금주를 부탁해'(극본 명수현·전지현, 연출 장유정·조남형) 세 번째 OST '니가 좋은 이유'가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금주를 부탁해'는 스스로를 상식적인 애주가라 믿는 한 여자가 술을 증오하는 첫사랑과 재회하며 금주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특히 작품은 한금주(최수영 분)와 서의준(공명 분)의 티격태격하는 관계 속에서 점점 싹트는 미묘한 감정으로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극하고 있다.

이러한 두 인물의 감정선을 더욱 풍성하게 채워줄 OST '니가 좋은 이유'는 규칙적인 기타 리듬이 두근거리는 심장처럼 노래를 이끌고 그 위에 잔잔하게 깔리는 스트링과 코러스가 따뜻한 감성을 전달하는 곡이다.

사랑의 순간들이 얼마나 사소하고 다정한 것들로 채워져 있는지를 담아낸 가사는 "제일 큰 이유는 바로 너라서야"라는 단순하고도 선명한 고백으로 금주와 의준의 속마음을 섬세하게 대변한다.

여기에 매력적인 음색을 보유한 해찬이 가창을 맡으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해찬의 감성으로 로맨스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금주를 부탁해'는 매주 월, 화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6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