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남궁민, 935엔터와 재계약…10년째 동행
2015년 첫 전속계약 이후 네 번째 동행
"전폭적인 지원 아끼지 않을 것"


배우 남궁민이 현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935엔터테인먼트
배우 남궁민이 현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935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남궁민이 소속사와 동행을 이어간다.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는 20일 "남궁민과 최근 재계약을 체결했다. 2015년 첫 전속계약을 맺은 이후 10년간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함께해 왔다"며 "앞으로도 든든한 파트너로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계약은 935엔터테인먼트와 네 번째 재계약으로 장기적 파트너십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작품 선택마다 신뢰를 쌓아온 남궁민은 변함없는 소속사와의 동행으로 '의리남' 면모까지 입증했다.

남궁민은 1999년 EBS 청소년 드라마 '네 꿈을 펼쳐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스토브리그' '검은태양' '연인' 시리즈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남궁민은 오는 6월 13일 첫 방송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우리영화'에 이제하 역으로 출연한다. 이제하는 영화계의 거장인 아버지의 뒤를 이어 감독이 됐지만, 소포모어 징크스(성공적인 첫 작품에 비해 그에 이은 활동이 부진한 경우를 의미)에 빠진 인물이다.

935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연정훈 김여진 윤선우 이설 박주현 솔빈 등이 소속돼 있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