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천국보다 아름다운' 이정은, 천호진에 대환장 '플러팅'
토요일 밤 10시 40분, 일요일 밤 10시 30분 방송

'천국보다 아름다운' 7회에서는 이영애(이정은 분)가 천국지원센터장(천호진 분)을 유혹하는 모습 등이 그려진다. /스튜디오 피닉스·SLL
'천국보다 아름다운' 7회에서는 이영애(이정은 분)가 천국지원센터장(천호진 분)을 유혹하는 모습 등이 그려진다. /스튜디오 피닉스·SLL

[더팩트 | 김명주 기자] 배우 이정은과 천호진의 유쾌한 밀당이 시작된다.

JTBC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극본 이남규·김수진, 연출 김석윤) 제작진은 9일 7회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천국지원센터장(천호진 분)과 천국에서 만난 그에게 첫눈에 반한 이영애(이정은 분)의 모습 등이 담겨 있다.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80세 모습으로 천국에 도착한 이해숙(김혜자 분)이 30대 모습으로 젊어진 남편 고낙준(손석구 분)과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현생 초월 로맨스다.

7회 방송에서 이영애는 천국지원센터장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비주얼 변신에 나선다. 살아있을 적 일수꾼 시절에는 볼 수 없었던 소녀다운 모습을 한껏 뽐낸다. 이에 이해숙은 리액션이 고장 난 듯 말을 잇지 못한다.

이영애는 센터장을 향해 온몸으로 사랑스러움을 발산하는 도발적인 포즈와 치명적인 눈빛을 보낸다. 이를 본 센터장은 표정 관리에 실패한 채 동공 지진을 일으킨다.

그런가 하면 이해숙과 고낙준은 살면서 겪어보지 못했던 고부 갈등으로 부부 관계에 위기를 맞는다. 관련해 제작진은 "7회를 기점으로 후반부에 돌입하면서 이해숙의 인연들에 대한 실마리가 서서히 풀려간다"며 "영애의 직진 '플러팅'(유혹)과 센터장의 철벽 방어전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천국보다 아름다운' 7회는 오는 10일 밤 10시 40분 방송한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