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빌런의 나라' 오나라·서현철, 충격적인 진단…흔들리는 눈빛
21, 22회 스틸 공개
23일 오후 9시 50분 방송


KBS2 수목드라바 '빌런의 나라' 21, 22회 스틸이 공개됐다. /스튜디오 플럼
KBS2 수목드라바 '빌런의 나라' 21, 22회 스틸이 공개됐다. /스튜디오 플럼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오나라와 서현철이 예상치 못한 위기에 직면한다.

KBS2 수목드라마 '빌런의 나라'(극본 채우, 연출 김영조) 제작진은 22일 21, 22회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은 의사의 말을 들은 뒤 얼어붙은 서현철(서현철 분)과 오나라(오나라 분)의 모습을 담았다.

지난 17일 방송된 19, 20회에서 사나이로 똘똘 뭉친 서현철과 송진우(송진우 분), 오영규(박영규 분)는 오유진(소유진 분)네 집 벽에 김치를 튀기는 치명적인 실수를 저질렀다. 영규는 게임을 한 뒤 진 사람만 남고 나머지는 당구를 치러 가자고 제안했지만 게임을 할수록 난장판이 돼 웃음을 안겼다.

21, 22회에서는 오나라네 가족에게 예상치 못한 위기가 닥친다. 현철과 함께 병원을 방문한 나라는 그가 예상치 못한 병을 앓고 있다는 사실을 듣게 된다. 깜짝 놀란 나라는 현철의 눈치를 살피고, 현철은 무거운 침묵 속에서 고개를 떨군다.

현철은 나라에게 당분간 가족들에게 비밀로 해달라고 조심스레 부탁한다. 나라 역시 흔들리는 눈빛으로 그의 뒷모습을 바라보며 눈물을 삼킨다.

나라는 결국 현철이 아프다는 소식을 가족들에게 털어놓게 되고 충격적인 소식에 가족들은 당황함을 금치 못한다. 이를 계기로 가족들은 더욱 단단하게 뭉치며 현철을 위해 특별한 일을 계획한다.

'빌런의 나라' 21, 22회는 오는 23일 오후 9시 50분 방송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1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