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손담비, 생후 6일 된 딸 첫 공개…"가장 큰 행복"
지난 11일 출산…2022년 이규혁과 결혼

손담비가 지난 11일 출산한 딸의 모습을 개인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개했다. /인스타그램 캡처
손담비가 지난 11일 출산한 딸의 모습을 개인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개했다. /인스타그램 캡처

[더팩트 | 김명주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딸의 얼굴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손담비는 16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작은 손과 발로 우리 삶에 찾아온 기적. 사랑스러운 우리 아기 따봉아"라고 올리며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그는 "너는 우리에게 가장 큰 행복이다. 모두 축하해 주셔서 고맙다. 오빠 너무 고마워"라고 전했다.

사진 속 손담비는 딸을 품에 안고 남편이자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인 이규혁과 함께 웃고 있는 모습이다.

손담비는 지난 11일 출산 소식을 알렸다. 2022년 이규혁과 결혼한 그는 유튜브 채널 '담비손'을 통해 시험관 소식을 전하고 지난해 9월 임신 소식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2007년 싱글 앨범 'Cry Eye(크라이 아이)'로 데뷔한 손담비는 '미쳤어', '토요일밤에', '퀸'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을 받았다. 이어 드라마 '드림', '가족끼리 왜 이래', '유미의 방', '미세스 캅2', '동백꽃 필 무렵' 등을 통해 배우로 활동했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7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