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거룩한 밤' 마동석·서현·이다윗, 악마 잡는 남다른 아우라
배우 마동석 서현 이다윗 등이 출연하는 영화 '거룩한 밤'이 오는 30일 개봉한다. /롯데엔터테인먼트
배우 마동석 서현 이다윗 등이 출연하는 영화 '거룩한 밤'이 오는 30일 개봉한다. /롯데엔터테인먼트

[더팩트 | 김명주 기자] 배우 마동석 서현 이다윗이 강렬하고 쾌감 넘치는 오컬트 액션을 선사한다.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16일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감독 임대희, 이하 '거룩한 밤')의 스페셜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거룩한 밤' 팀 멤버들의 강렬한 비주얼과 개성이 드러나 눈길을 끈다.

작품은 악을 숭배하는 집단에 의해 혼란에 빠진 도시, 특별한 능력을 가진 어둠의 해결사 '거룩한 밤' 팀 바우(마동석 분) 샤론(서현 분) 김군(이다윗 분)이 악의 무리를 처단하는 오컬트 액션 영화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바우는 타고날 때부터 부여받은 특별한 힘으로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내뿜고 있다. 악의 존재를 느끼고 그의 정체를 밝혀 퇴마하는 샤론은 다양한 퇴마 도구들을 손에 든 프로페셔널한 모습이다.

이어 발 빠른 정보력으로 악마와 악의 숭배자들에 대한 정보를 캐내는 김군은 위기의 순간에도 캠코더를 손에서 떼지 않는다. 여기에 '거룩한 밤' 팀에 역대급 미션을 의뢰하는 의뢰인 정원(경수진 분)과 악마에게 잠식당한 은서(정지소 분)의 미스터리한 모습이 의문을 증폭하며 궁금증을 모은다.

색다른 캐릭터로 통쾌한 퇴마 액션을 보여줄 '거룩한 밤'은 오는 30일 개봉한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7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