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김수현·故 김새론 사진 또 공개…가세연, 추가 폭로 예고
"거짓말·변명으로 일관하면 어마어마한 사진과 동영상 공개할 것"

가로세로연구소가 김수현과 故 김새론의 사진을 공개하며
가로세로연구소가 김수현과 故 김새론의 사진을 공개하며 "만약 거짓말과 변명으로 일관한다면 어마어마한 사진 3장과 동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예원 기자

[더팩트|박지윤 기자] 배우 김수현이 고(故) 김새론과의 의혹과 관련해 다음 주 입장을 발표하는 가운데, 가세연이 추가 폭로를 이어갔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는 13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김수현과 김새론이 얼굴을 맞대고 있는 사진을 추가 공개했고, 또 다른 폭로를 예고했다.

가세연은 "저희 사진 많다. (김수현을) 사자명예훼손으로 고발 제출할 거다. 유가족을 위한 공개 사과만을 원한다"며 "다음 주에 김수현이 어떤 입장을 밝힐지 궁금하다. 만약 거짓말과 변명으로 일관한다면 어마어마한 사진 3장과 동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지금까지 공개된 것들과는 비교도 안 된다"고 덧붙였다.

앞서 가세연은 지난 10일 김수현이 미성년자였던 김새론과 6년 동안 교제했다고 주장하면서 김새론이 SNS에 올리려고 했던 장문의 입장문을 공개했다. 김새론은 해당 글을 통해 김수현과 2015년 11월 19일부터 2021년 7월 7일까지 연인 관계였다고 밝혔다.

이에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가세연은 당사와 김수현이 故 김새론을 괴롭혔다는 취지로 주장을 하면서 故 김새론이 15세부터 김수현과 연애를 했다는 주장, 故 김새론의 음주운전 사고 당시 소속사의 대처가 부당했다는 주장 등 당사와 김수현에게 악의적인 많은 주장들을 했다. 이는 모두 도저히 묵과할 수 없는 허위사실"이라고 반박했다.

그러면서 "허위사실 유포와 관련해 강력한 수준의 법적 대응을 검토할 예정"이라고 강경 대응을 시사했다.

이후 가세연은 김수현과 김새론이 함께 찍은 사진과 김수현이 군 복무 시절 김새론에게 쓴 편지 등을 계속 공개하며 폭로를 멈추지 않았다.

그러자 골드메달리스트는 13일 "최근 가로세로연구소에서 방송한 김수현 관련 내용 사실 관계를 바로잡고 근거 없는 루머에 대응하기 위해 명백한 근거를 바탕으로 다음 주에 입장을 밝히겠다"며 "긴 시간 피로감을 드리게 되어 송구스럽다"고 전한 상황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32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 [주간政談<상>] 한덕수, 출마론 '활활'…대권과 닿은 광폭행보?
· 한동훈, 지역 공약 본격화…해수부-산은 이전·가덕도 건설 추진
· [주간政談<하>] '아이들 앞에서 학씨'…낯부끄러운 정치 민낯
· [기·동·카 명암]<상> 서울시 밀리언셀러 정책…교통비 절감·탄소중립 실현
· [현장FACT] 이준석 "전적으로 제 잘못" AI·반도체 두고 안철수와 뜨거운 포옹(영상)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