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강나언, 엔터세븐과 재계약…"배우로서 성장시켜 준 동반자"
소속사 "더 큰 도약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

배우 강나언이 엔터세븐과 재계약을 체결했다. /이새롬 기자
배우 강나언이 엔터세븐과 재계약을 체결했다. /이새롬 기자

[더팩트|박지윤 기자] 배우 강나언이 현 소속사와 동행을 이어간다.

소속사 엔터세븐은 26일 "강나언은 작품마다 성장하는 배우로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며 "이번 재계약을 계기로 그가 한층 더 큰 도약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강나언은 소속사를 통해 "엔터세븐은 저를 배우로서 성장시켜 준 동반자다. 앞으로도 이 관계를 통해 새로운 도전을 이어 나가고 싶다"고 재계약 소감을 전했다.

2001년생인 강나언은 2022년 tvN '블라인드'로 데뷔했다. 이후 그는 드라마 '구미호뎐1938' '일타스캔들' '웨딩 임파서블' '피라미드 게임' 등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대중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또한 강나언은 지난해 11월 공개된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에서 주인공 김지은 역을 맡아 김우석과 연기 호흡을 맞췄다. 특히 두 사람은 작품 공개를 앞두고 열애를 인정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재 강나언은 하반기 방영을 앞둔 드라마의 촬영을 마친 후 차기작을 준비하고 있다. 데뷔 후 필모그래피를 탄탄하게 구축하며 입지를 빠르게 다진 그가 앞으로 엔터세븐과 또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감을 모은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1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 정면승부 대신 공존 택한 김경수…'착한 2등' 전략 통할까
· 한덕수의 명분 없는 '월권' 논란…여야 대치에 개헌 동력 '뚝'
· 지반침하 안전지도 안 보여주는 서울시…의구심만 눈덩이
· [롤링홀 30년③] "RM이 여기서?"…김천성 대표, 잊지 못할 순간들
· [TF초점] KBS 시트콤의 부진…1%대 간신히 유지 중인 '빌런의 나라'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