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류수영(왼쪽)과 요리 연구가 최현석 셰프가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밥' 시즌2에 출연한다. /SBS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요리 연구가 최현석 셰프가 '정글밥'에 출연해 배우 류수영과 만난다.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밥' 제작진은 15일 "최현석 셰프가 '정글밥' 시즌2에 합류한다. '정글밥'을 풍성하게 만들어줄 최현석 셰프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정글밥'은 정글 현지에서만 구할 수 있는 식재료로 현지인과 교류하며 요리해 먹는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10월 종영한 시즌1은 다양한 침샘 자극 레시피로 '쿡 예능'의 정수를 보여주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새롭게 시작하는 시즌2에는 최현석 셰프가 합류해 더 다채로운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최현석은 30년 차 파인다이닝 셰프로 특유의 허세 퍼포먼스와 실험적인 레시피로 다양한 요리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무궁무진한 요리 스펙트럼으로 매번 이색적인 요리를 만들어내는 최현석이 '정글밥'에서는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궁금해진다.
또한 지난 시즌 정글 입맛을 제대로 사로잡은 류수영도 시즌2에 출격한다. 새로운 식재료에 대한 넘치는 호기심으로 무장한 류수영인 만큼 시즌2에서도 신박한 레시피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정글밥'은 올해 상반기 중 방송될 예정이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