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최재림, '겹치기' 논란 의식했나…소속사 "무거운 마음 잊지 않을 것"

  • 연예 | 2024-12-24 09:13

소속사 "현재 회복 중…25일부터 복귀할 것"

건강상의 이유로 무대를 취소했던 뮤지컬 배우 최재림이 곧 복귀한다. /장윤석 기자
건강상의 이유로 무대를 취소했던 뮤지컬 배우 최재림이 곧 복귀한다. /장윤석 기자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뮤지컬 배우 최재림이 무대에 복귀한다.

소속사 포킥스엔터테인먼트는 22일 "앞서 20일 뮤지컬 '시라노' 마티네 공연 중 최재림 배우의 갑작스러운 건강상 이유로 공연이 중단됐다. 이로 인해 공연장을 찾아주신 많은 관객 여러분께 피해를 끼쳤다"며 당일 공연 현장을 찾은 관객들과 스태프들에게 사과했다.

이어 "갑작스러운 캐스팅 변경에도 불구하고 많은 도움을 주신 동료 배우들 및 공연 제작사와 스태프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린다"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최재림의 상태에 관해 "빠른 회복 중에 있으며 전문가의 소견을 바탕으로 25일에 '시라노' 무대 복귀를 준비하고 있다"고 알렸다.

현재 최재림은 '시라노' 외에도 '킹키부츠' '시카고'에 동시 출연 중이다. 이에 일각에서는 최재림의 건강상의 문제가 과한 겹치기 출연 때문이라고 지적했다.

이를 의식한 듯 소속사는 "많은 분들의 걱정과 우려 속에 약속된 공연을 이행하지 못했다는 무거운 마음"이라며 "이 무거운 마음 잊지 않고 좋은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시라노'는 오는 2025년 2월 23일까지 예술의전당 CJ 토월극장에서 공연된다.

다음은 포킥스 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최재림 배우 매니지먼트사 포킥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12월 20일(금) 뮤지컬 <시라노> 마티네 공연 중, 최재림 배우의 갑작스러운 건강상 이유로 공연이 중단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공연장을 찾아주신 많은 관객 여러분께 피해를 끼쳤습니다. 당일 공연 현장을 찾아주셨던 관객분들, 이후 예정된 공연을 기다리셨을 많은 관객분들께 고개 숙여 깊은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또한 갑작스러운 캐스팅 변경에도 불구하고, 많은 도움을 주신 동료 배우들 및 공연 제작사와 스태프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현재 최재림 배우는 빠른 회복 중에 있으며 전문가의 소견을 바탕으로, 12월 25일(수)에 뮤지컬 <시라노> 무대 복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걱정과 우려 속에, 약속된 공연을 이행하지 못했다는 무거운 마음입니다. 이 무거운 마음 잊지 않고 좋은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관객 여러분께 다시 한번 깊은 사과의 말씀 전합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