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공개…6일 오후 9시 40분 방송
MBC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 5화 스틸이 공개됐다. /MBC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유연석이 '지금 거신 전화는'에서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한다.
MBC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극본 김지운, 연출 박상우) 제작진은 6일 5화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은 의문의 차량 한 대가 돌진하면서 절체절명의 상황을 맞닥뜨린 사언(유연석 분)의 모습을 담았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4화는 사언이 아내 홍희주(채수빈 분)를 지키기 위해 사람들 앞에서 처음으로 그녀가 자신의 아내라고 밝히는 모습을 그렸다. 그는 협박범으로 위장한 희주에게 "희주는 부록 따위가 아니라 완전히 새로운 언어다. 내 아내에 대해 함부로 떠들지 마라"라고 진심을 드러냈다.
스틸은 사언이 협박범으로 위장한 아내 희주와의 통화 도중 교통사고 위기에 놓인 순간을 담았다. 밤 10시, 협박범과 통화 중인 사언은 갑작스레 비치는 자동차 헤드라이트 불빛에 멈칫한다. 무방비 상태로 서 있던 그는 순식간에 달려오는 차에 그대로 굳어버린다.
그런가 하면 헙박 폰으로 남편과 통화를 이어가던 희주는 사언의 사고 직전을 목격한다. 그녀는 위험에 빠진 사언을 구하기 위해 다급히 달려가는데 사언은 갑작스레 등장한 희주를 보고 놀란 것도 잠시 그녀의 행동에 혼란을 겪는다.
'지금 거신 전화는' 5화는 이날 오후 9시 40분 MBC에서 방송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