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M이 몰두하고 사랑했던 것들에 대한 기록
[더팩트|박지윤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RM의 다큐 영화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RM의 다큐멘터리 영화 'RM: Right People, Wrong Place(알엠: 라이트 피플, 롱 플레이스)'(감독 이석준)가 5일 한국을 포함해 전 세계 80여 개 국가/지역에서 개봉했다. 이어 작품은 20여 개 국가/지역의 스크린에 걸릴 예정이다.
'RM: Right People, Wrong Place'는 방탄소년단의 리더이자 솔로 아티스트 RM 그리고 인간 김남준 사이에서 끊임없이 고민하며 스스로를 탐구한 기록물이다. 제목은 'Right'와 'Wrong'의 경계가 흐려지는 순간 진정한 자신과 적합한 장소를 찾아가는 여정이 시작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작품에는 한국과 일본, 영국을 오가며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진행된 앨범 작업기와 'Come back to me(컴백투미)' 'Groin(그로인)' 등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도 담겼다. 이에 따라 관객들은 솔로 앨범에 대한 풍성한 콘텐츠와 TEAM RM의 유쾌한 대화까지 즐길 수 있다.
영화의 개봉을 기념해 공개된 스페셜 일러스트 포스터에는 RM을 중심으로 새로운 곳을 향하는 문과 미묘한 분위기의 고양이, 'Right'와 'Wrong'에 빗댄 그림 등 영화에 등장하는 다양한 요소들이 개성 있는 일러스트로 구현돼 작품을 더욱 궁금하게 한다.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오픈 시네마 부문에 초청된 'RM: Right People, Wrong Place'는 이날부터 전국 CGV 극장에서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예매를 비롯한 영화 정보는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