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5명 모두 함께"…전소연, 'MMA 2024'서 재계약 언급
올해의 레코드상 수상

(여자)아이들이 'MMA 2024'서 올해의 레코드상을 받은 가운데 전소연이
(여자)아이들이 'MMA 2024'서 올해의 레코드상을 받은 가운데 전소연이 "5명 모두 재계약 한다"고 발표했다. /'MMA 2024' 방송화면 캡처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전소연이 소속사와 재계약을 공식적으로 언급했다.

(여자)아이들은 30일 오후 5시부터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4 멜론뮤직어워드(MELON MUSIC AWARDS, 이하 MMA 2024)'에서 올해의 레코드상을 수상했다. 전소연은 수상소감을 말하던 중 "5명 모두 재계약한다. 오늘 무대에 오르기 전 결정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7년 동안 '이렇게 큰 상은 어떻게 받는 걸까?'라는 고민을 많이 했는데 네버랜드 덕분에 이 상을 받았다. 저희가 요즘 계약이 끝나서 '아이들이 해체한다'든지 '끝났다'는 기사들이 많이 나는데 5명이 다 같이 재계약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어 "무대 올라오기 전에 그렇게 이야기를 하고 왔다. 저 혼자 아니고 멤버 다 같이. 평생 다섯 명 함께할 테니 걱정하지 말라"며 "내년에도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소연은 송 라이터 상을 수상하며 프로듀서로서 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 [주간政談<상>] 관저 퇴거한 윤석열, '상왕 정치' 예고?
· [주간政談<하>] 뜻밖의 스포일러…"이재명, 폭싹 속았수다!"
· '이재명 추대' 흐름 고민 민주당…경선 흥행, 전략은?
· 돌아온 박성재 법무장관…"인사 낼까" 검찰 내 관심 집중
· [TF초점] '언슬전', '중증외상센터'에 이어 '의드' 열풍 일으킬까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