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라이즈 탈퇴' 승한, 내년 하반기 솔로 데뷔

  • 연예 | 2024-11-15 15:30

공식 SNS도 개설…"응원 부탁"

그룹 라이즈를 탈퇴한 승한이 내년 하반기 솔로 가수로 데뷔한다고 15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SM엔터테인먼트
그룹 라이즈를 탈퇴한 승한이 내년 하반기 솔로 가수로 데뷔한다고 15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SM엔터테인먼트

[더팩트 | 공미나 기자] 사생활 논란으로 그룹 라이즈를 탈퇴한 승한이 내년 하반기 솔로 가수로 데뷔한다.

15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승한이 2025년 하반기 솔로 아티스트로서 데뷔를 목표로 준비 중"이라며 "이를 위해 승한은 솔로 데뷔에 필요한 체계적인 트레이닝과 프로듀싱, 매니지먼트 등 다방면의 서포트와 함께 연습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승한의 공식 SNS 개설 소식도 전했다. 소속사는 "앞으로 승한 관련 소식은 오늘 개설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전해드리겠다"고 알렸다.

승한을 향한 따뜻한 시선도 당부했다. 소속사는 "승한은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며 본인의 재능과 꿈을 펼쳐가고자 한다"며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승한은 지난해 9월 라이즈로 데뷔했으나 연습생 시절 촬영한 영상과 사진이 온라인에 유포돼 논란이 일자 그해 11월 활동을 무기한 중단했다. 이후 라이즈는 한동안 승한을 제외한 6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갔다.

지난달 소속사는 승한의 팀 활동 복귀 소식을 알렸으나 팬들은 거세게 반발했다. 결국 승한은 활동 복귀 2일 만에 라이즈 탈퇴를 결정했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