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니와 함께하면 마음 오래 남아"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 홍중이 팬들과 뜻깊은 선행을 했다.
7일 생일을 맞은 홍중은 에이티니(ATINY, 팬덤명)와 '2024 글로벌 6K 포 워터 러닝(Global 6K for Water Running)' 캠페인 버추얼 러닝에 참여하며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홍중은 팬들에게 받은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생일마다 기부 활동을 이어왔고 올해도 어김없이 따뜻한 선행 소식을 전했다.
'2024 글로벌 6K 포 워터 러닝'은 월드비전 대표 기부런 행사로 매일 물을 얻기 위해 6km를 걷는 지구촌 아이들의 어려움을 공감하고 식수 위생 문제의 심각성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는 등 깨끗한 식수를 기부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홍중은 "무슨 일이든 우리 에이티니와 함께하면 기억이나 마음이 그만큼 오래, 그리고 깊이 새겨지는 것 같다. 그래서 이런 좋은 취지의 캠페인을 함께하면 좋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홍중의 뜻에 함께 하기 위해 수많은 에이티니를 비롯해 에이티즈 멤버 성화와 윤호도 동참했다.
홍중은 2022년 첫 개인 사진전 '프롬 노벰버 7, 1998(FROM NOVEMBER 7, 1998)'을 개최, 음악 활동을 꿈꾸지만 상황이 여의치 않은 아동들을 후원했다. 이어 2023년에도 사진전 '워커 에이(WALKER A)'를 통한 수익금에 사비를 더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한 바 있다.
생일 기념일 외에도 홍중은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펼쳐왔다. 올해 3월에는 글로벌 식수 프로젝트에, 5월에는 어린이날을 맞아 국내 가족 돌봄 청소년을 위해 기부하는 등 도움이 필요한 곳곳에 온정의 손길을 건네며 누적 후원금 1억 원 이상 고액 후원자 모임인 '밥피어스아너클럽'에 위촉되기도 했다.
홍중은 팬들에게 받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일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오늘 밤 9시 에이티니와 이야기를 나누며 행복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에이티즈는 11월 15일 미니 11집 'GOLDEN HOUR : Part.2(골든 아워 : 파트 2)'를 발매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