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방탄소년단 진, 솔로 출격 신호탄…25일 선공개곡 발표

  • 연예 | 2024-10-16 09:28

'11월 첫 솔로앨범 발매' 진, 프로모션 스케줄 공개
다채로운 콘텐츠 쏟아져…신보 발매 후에도 깜짝 콘텐츠 예고


그룹 방탄소년단(BTS) 진이 11월 솔로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25일 선공개 곡을 발표한다. /이새롬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진이 11월 솔로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25일 선공개 곡을 발표한다. /이새롬 기자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진이 데뷔 후 처음으로 솔로앨범을 발매하는 가운데 본격적인 프로모션에 나섰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16일 팀 공식 SNS에 진의 신보 'Happy(해피)'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진은 오는 17일 앨범 전곡의 정보를 알 수 있는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Happy'는 행복의 여정을 함께 떠나자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으로 'JOURNEY(져니)' 'IMAGINE(이매진)' 'NAVIGATE(네비게이트)' 등 3가지의 콘셉트로 구성된다. 이에 18, 20, 22일에 각각 오픈되는 콘셉트 포토가 그릴 'Happy'는 어떤 분위기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25일에는 선공개 곡을 발표하며 새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이에 앞서 23~24일에 선공개 곡 트랙 포스터와 뮤직비디오 티저가 나란히 공개된다.

그룹 방탄소년단 진이 솔로앨범 발매에 앞서 프로모션 스케줄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빅히트 뮤직
그룹 방탄소년단 진이 솔로앨범 발매에 앞서 프로모션 스케줄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빅히트 뮤직

선공개 곡의 열기를 이어 11월 9일에는 전곡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온다. 이번 앨범에는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6곡이 수록된 만큼 솔로 보컬리스트 진의 또 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11월 10일은 타이틀곡의 트랙 포스터, 12일은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오픈된다. 그리고 11월 15일 오후 2시 솔로 앨범 'Happy'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전 세계 동시 발표된다.

뿐만 아니라 스케줄러에는 발매 다음 날인 16~17일에 물음표 기호가 새겨져있어 이날 진이 발표할 깜짝 콘텐츠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Happy'는 진이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솔로 앨범이다. 진은 이번 앨범을 통해 행복에 대한 생각을 솔직하게 들려주고 아미(팬덤명)를 향한 따뜻한 마음을 표현한다. 또한 행복을 찾는 여정을 함께하자는 메시지처럼 일상에 힘과 위로가 되는 음악을 전할 예정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