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조세호, 20일 결혼식…이동욱 축사→김범수·태양 축가 진행

  • 연예 | 2024-10-16 08:38

남창희 사회, 김범수·거미도 축가 출격
9세 연하 연인과 1년여 만에 결혼식


코미디언 조세호가 많은 동료 연예인들의 축하 속에서 9세 연하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더팩트 DB
코미디언 조세호가 많은 동료 연예인들의 축하 속에서 9세 연하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더팩트 DB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코미디언 조세호가 결혼식을 올린다.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는 16일 "조세호가 오는 20일 오후 6시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예비신부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로써 조세호는 9세 연하 회사원과 열애를 인정한 지 1년여 만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이에 조세호의 많은 동료 연예인들이 두 사람을 축하하기 위해 나섰다. 주례는 조세호의 은사인 코미디언 전유성이, 사회는 남창희가 맡는다. 또한 가수 김범수 태양 거미가 축가를 부르며 배우 이동욱이 축사를 위해 나선다.

소속사는 "결혼식은 신랑과 신부 일생에 다시없을 소중한 순간이고 사랑하는 가족들과 가장 아끼는 지인들을 모시는 자리로 주인공 두 사람과 하객들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조세호는 결혼식 다음 날인 21일부터 약 열흘 동안 신혼여행을 다녀올 계획이다. 이후 최근 이사를 마친 용산에서 신혼 생활을 시작한다.

끝으로 A2Z엔터테인먼트는 "조세호의 결혼에 대한 축하와 응원, 격려에 진심을 다해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보다 책임감 있는 방송인으로 변함없이 유쾌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조세호는 2001년 SBS 공채 6기 개그맨으로 데뷔한 뒤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 중이다. 최근에는 tvN '유 튀즈 온 더 블럭', KBS2 '1박 2일' 등으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