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2024 추석 아육대', 제베원부터 아일릿까지 아이돌스타 총출동

  • 연예 | 2024-09-11 09:50

윤두준·김동준 출격…16일 오후 6시 방송

MBC 예능프로그램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MBC
MBC 예능프로그램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MBC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올 추석 아이돌들의 양보 없는 한판 승부가 벌어진다.

11일 MBC 예능프로그램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돌들은 다양한 종목에서 활약하며 무대는 물론 스포츠까지 사로잡을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아육대'는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 스타들이 다양한 스포츠 종목에 도전해 해마다 수많은 화제와 신기록을 만들어낸 명절 대표 예능프로그램이다. 2년 만에 더 풍성하게 돌아온 '2024 아육대'는 역대급 라인업으로 새로운 스타들과 함께 컴백하며 추석 연휴 3일간 전 세대 시청자들에게 풍성한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아육대'는 육상 양궁 풋살 댄스스포츠 그리고 신설 종목인 브레이킹 등 총 5개 종목으로 치러진다. 전현무 장민호 영탁 이찬원 강다니엘 해원 정동원이 MC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 가운데 공개된 영상에는 '신예들의 양보 없는 한 판 승부'라는 자막 아래 루키들의 모습이 담겼다.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장하오, 엔믹스(NMIXX) 설윤, 투어스(TWS) 신유, 아일릿(ILLIT) 원희 등이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이들은 양궁 종목에서 X텐을 쏘며 스포츠에서도 남다른 재능을 발휘한다. 여기에 누구도 예상치 못한 '아육대' 레전드 윤두준과 김동준이 풋살 종목으로 귀환해 전 세대 시청자들을 아우른다.

그런가 하면 '2024 파리올림픽'에서도 신설됐던 종목 브레이킹이 '아육대'에서 첫 선을 보인다. 고난도 브레이킹 기술을 선보이는 아이돌부터 흥 폭발 리액션을 선보이는 심사위원 모니카와 관중석에 있는 아이돌까지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방송된다.

아이돌 스타들의 스포츠 대축제 '아육대'는 16일 오후 6시에 1부가 방송된다. 2부와 3부는 각각 17일과 18일 오후 5시 30분에 볼 수 있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