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김선영, '용감한 형사들4' MC 발탁…"최선 다하겠다"

  • 연예 | 2024-09-03 18:02

기존 MC 송은이 하차…13일 첫방

배우 김선영이 '용감한 형사들' 시즌4 MC가 됐다. /E채널, 강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선영이 '용감한 형사들' 시즌4 MC가 됐다. /E채널, 강엔터테인먼트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배우 김선영이 '용감한 형사들' 시즌4 MC로 합류한다.

3일 E채널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형사들' 시즌4(이하 '용감한 형사들4') 제작진은 "김선영이 오는 13일부터 시작되는 '용감한 형사들4'의 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이에 김선영은 시즌1부터 활약한 송은이의 뒤를 이어 안정환 이이경 권일용 프로파일러와 호흡을 맞추게 됐다.

'용감한 형사들4'는 전현직 형사들이 직접 출연해 실제 수사 스토리를 들려주는 기존 포맷에 이어 새 코너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김선영은 그동안 드라마 '응답하라 1988' '동백꽃 필 무렵' '사랑의 불시착' '일타스캔들'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세 자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폭넓게 사랑받아 왔다. 최근에는 '배우반상회' '현무카세' 등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솔직담백한 매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김선영은 제작진을 통해 "'용감한 형사들'은 워낙 인기 장수 프로라 사실은 잘 해야 한다는 부담감이 적지 않다. 시즌1부터 해오신 송은이도 최고의 베테랑 MC인 데다 안정환 이이경 권일용 프로파일러께서도 워낙 호흡이 좋으셔서 내가 들어갔을 때 과연 시청자들이 좋아하실지 걱정되는 부분이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내가 이 좋은 프로그램에 '누가 되진 말아야겠다'라는 마음으로 열심히 하려고 한다"며 "지금 내 인생에서 유일하게 가장 긴장되고 떨리는 순간이 '용감한 형사들' 녹화장"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김선영은 "'용감한 형사들'이 시즌 4를 맞은 너무나 대단한 프로그램이 된 것은 시청자분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며 "프로그램의 오랜 팬분들이 실망하시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용감한 형사들4'는 오는 13일 오후 9시 50분 처음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