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돌싱글즈6', 9월 12일 첫 방송…불도저 로맨스 예고

  • 연예 | 2024-08-28 11:19

상상 초월하는 이혼 사유 공개

'돌싱글즈' 시즌6이 9월 12일 첫 방송을 확정지은 가운데 메인 티저가 공개됐다. /MBN
'돌싱글즈' 시즌6이 9월 12일 첫 방송을 확정지은 가운데 메인 티저가 공개됐다. /MBN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돌싱글즈'가 사랑에 더욱 목마른 돌싱들과 함께 시즌6으로 찾아온다.

28일 MBN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 시즌6(이하 '돌싱글즈6') 제작진은 "시즌6이 9월 12일 첫 방송된다. 이번엔 강원도 '돌싱 하우스'로 떠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에 메인 티저를 공개해 이번 시즌 역시 박진감 넘치는 로맨스 전쟁이 펼쳐질 것임을 예고했다.

'돌싱글즈'는 한 번 다녀온 매력 만점 이혼 남녀들의 연애부터 동거까지 담는 연애 프로그램이다. 2021년 7월 시즌1이 시작됐으며 수많은 현실 커플을 배출했다. 최근 방송된 시즌4에선 미국 교포들이, 시즌5에선 1990년대생들이 출연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돌싱'들의 얼굴이 담겼다. 이들은 "창고에 여자가 숨어 있는 거다" "그게 결혼식 하루 전날이었다" 등 상상을 초월하는 이혼 사유를 공개하고 "한 번 실패했으니까 또 실패하고 싶지 않아" "내 인생의 마지막 기회니까 미친 사랑 한 번 해보겠다"고 말하며 절박한 마음을 보인다.

아울러 "호감이 생기잖아? 그때부턴 그 사람밖에 안 보여" "서로 확실하게 전속력으로 전진"이라며 머뭇거림 없는 직진 로맨스를 예고한다. 이후 데이트 도중 서로의 손을 망설임 없이 잡는가 하면 어깨를 끌어안거나 포옹을 하는 등 농도 짙은 스킨십 현장이 이어진다.

제작진은 "'MZ 돌싱'들과 함께했던 '돌싱글즈5' 종영 후 두 달 만에 찾아오는 '돌싱글즈6'에서는 이혼 후 누구보다 사랑에 목마른 '돌싱'들이 여름 바캉스의 성지인 강원도로 모여 더욱 시원하고 화끈한 연애 대전에 돌입한다"며 "그 어떤 시즌보다 '돌싱'들의 적극성이 돋보이는 '불도저 로맨스' 현장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돌싱글즈6'는 9월 12일 밤 10시 20분에 첫 방송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