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편스토랑' 이상우, 결혼 7년 만에 장만한 새 집 공개

  • 연예 | 2024-08-22 11:05

아내 김소연 깜짝 등장
23일 오후 9시 30분 방송


배우 이상우가 최근 이사한 새 집을 보여준다. /KBS
배우 이상우가 최근 이사한 새 집을 보여준다. /KBS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배우 이상우가 결혼 7년 만에 장만한 러브하우스를 최초 공개한다.

이상우는 23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 신입 '편셰프'로 처음 출연한다. 이상우는 결혼 7년 만에 장만한 새 집부터 아내인 배우 김소연과의 사랑스러운 일상까지 모두 공개한다.

이날 이상우는 무해한 눈빛과 미소를 발사하며 첫인사를 건넨다. 이와 함께 스튜디오 녹화 출근 전 아내 김소연이 건넨 격려의 한 마디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상우는 '편스토랑' 출연까지 긴 시간이 걸렸다고 털어놓는다. 그는 "처음 제작진의 연락 받은 건 5년 전"이라며 "3년 동안 마음의 준비를 했고 2년 동안 심각하게 고민했다"고 말한다. 이어 이상우는 "집 때문에 120일이 더 걸렸다"고 해 의아함을 자아낸다.

모두가 궁금해하는 가운데 VCR에서는 이상우가 결혼 7년 만에 새롭게 장만한 새 집이 최초 공개된다. 이상우는 "결혼 하고서는 제가 살던 집에 김소연이 들어와서 살았다. 그래서 어떻게 보면 이 집이 7년 만의 첫 신혼집인 셈"이라고 설명하며 집을 보여준다.

이어 김소연이 깜짝 등장한다. 두 사람은 함께 집을 소개하며 알콩달콩 대화를 이어가고, 이를 지켜보던 다른 출연자들은 "부부가 너무 사랑스럽다"며 눈을 떼지 못한다.

이상우는 "이 집에 오며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 집이 완성되기까지 준비기간 1년, 공사 기간 6개월, 인테리어 기간만 100일이 소요됐다는 것이다. 아내 김소연마저 혀를 내두를 정도였다는 신혼집의 비밀은 무엇일지, 어떤 우여곡절이 있었던 것인지 주목된다.

'편스토랑'은 23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