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완전체 활동 일시 중단
콘텐츠 촬영 등 미리 완료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세븐틴 멤버 정한이 올 하반기 입대하고 준은 중국 활동에 나선다. 이에 세븐틴의 완전체 활동이 당분간 불가피하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12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정한은 올 하반기 병역 의무 이행이 예정돼 있다"며 공지를 밝혔다.
소속사는 "정한은 사전 준비가 가능한 콘텐츠는 대부분 촬영을 완료했지만 올 10월부터 예정된 미니 12집 활동 및 월드투어 일정에는 참여할 수 없게 됐다"고 설명했다.
다만 사전에 공지된 팬사인회와 다음 달 예정된 '롤라팔루자 베를린' 공연 등에는 차질 없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로써 정한은 세븐틴 멤버 중 가장 먼저 군 복무에 나서게 됐다. 다만 플레디스는 구체적인 입대 날짜는 공지하지 않았다.
또한 중국인 멤버 준은 하반기 중국에서 연기 활동을 병행하기로 결정했다. 중국 스케줄로 인해 세븐틴의 신보 활동과 월드투어에는 불참한다. 정한과 동일하게 사전 준비가 가능한 콘텐츠는 촬영을 완료한 상태다.
소속사는 "단체 활동을 함께 하고자 하는 준의 의지가 강하다"며 "월드투어에는 불참하게 되지만 캐럿(세븐틴 팬덤)을 만날 수 있는 일정에는 최대한 참여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소속사는 "캐럿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 정한의 건강한 병역 의무 이행과 준의 활동을 응원해 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세븐틴은 하반기 미국 5개 도시와 일본 4개 도시에서 월드투어 'SEVENTEEN 'RIGHT HERE' WORLD TOUR(세븐틴 '라이트 히어' 월드 투어)'를 개최한다.
다음은 플레디스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24년 하반기 세븐틴 멤버 정한과 준의 활동 계획을 안내드립니다.
정한은 올 하반기 병역 의무 이행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사전 준비가 가능한 콘텐츠는 대부분 촬영을 완료하였으나, 올 10월부터 예정된 미니 12집 활동 및 'SEVENTEEN [RIGHT HERE] WORLD TOUR' 일정에는 참여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다만 정한은 사전에 공지된 팬사인회 및 '롤라팔루자 베를린' 공연 등에는 차질 없이 참여해 캐럿 여러분을 만날 예정입니다. 정한의 병역 의무 이행 관련 상세 공지는 추후 별도로 안내드리겠습니다.
당사는 준 및 세븐틴 멤버들과 오랜 시간 논의 끝에, 올 하반기 준이 중국에서 연기 등의 활동을 병행하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정한과 마찬가지로 사전 준비가 가능한 콘텐츠는 촬영을 완료하였으나 '롤라팔루자 베를린' 공연, 미니 12집 음악 방송 활동, 'SEVENTEEN [RIGHT HERE] WORLD TOUR'는 현지 촬영 스케줄과 겹쳐 부득이 불참하게 됩니다. 단체 활동을 함께 하고자 하는 준의 의지가 강해, 비록 월드투어에는 불참하게 되나 캐럿분들을 만나뵐 수 있는 일정에 최대한 참여할 예정입니다.
캐럿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리며, 정한의 건강한 병역 의무 이행과 준의 활동을 응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반기 세븐틴 멤버들의 다양한 활동에도 많은 애정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