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웃자고 올린 건데" ITZY 류진, JYP와 불화설 해명
4일 SNS에 올린 게시물로 오해 불러

그룹 ITZY 멤버 류진이 JYP엔터테인먼트와 불화설을 부른 SNS 게시물에 대해
그룹 ITZY 멤버 류진이 JYP엔터테인먼트와 불화설을 부른 SNS 게시물에 대해 "웃자고 올린 것"이라고 설명했다. /서예원 기자

[더팩트 | 공미나 기자] 그룹 ITZY 멤버 류진이 SNS 게시물에서 시작된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와 불화설을 해명했다.

류진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재미있는 짤(사진)들을 보고 같이 웃고 싶어서 올렸던 건데 제 의도와 달리 오해가 생겼다"며 "그런 의도 아니었다는 것 확실히 하려고 글을 남긴다"고 글을 올렸다.

이어 "날이 많이 더워졌는데 더위 조심하시고, 홍콩 콘서트 때 또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류진이 이 같은 글을 올린 것은 앞서 올린 게시물 때문이다. 그는 4일 SNS에 사진 여러 장을 올렸는데, 그중 한 장의 사진에 '우리는 프로다. 돈을 줘야만 움직이지'라는 문구가 담겨있었다.

이에 일각에서는 류진이 JYP엔터테인먼트와 불화를 암시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으나, 발 빠른 해명으로 사실이 아닌 것이 확인됐다.

한편 ITZY는 두 번째 월드투어 'ITZY 2ND WORLD TOUR (있지 세컨드 월드 투어 <본투비>)'를 열고 팬들과 만나고 있다. 전 세계 28개 지역 32회 규모로 진행 중인 이번 월드투어는 오는 10일 홍콩 공연을 끝으로 마무리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